본문 바로가기
후기/맛집

동대문 엽기 떡볶이 거여점

by selfhelp 2021. 9. 27.

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떡볶이인데 배떡 로제에 푹 빠져있다 동대문 엽기 떡볶이에서 로제맛이 출시 되어 먹어보고 싶었다. 그래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거여역에 동대문 엽기떡볶이점이 있어 동대문엽기떡볶이 앱으로 직접 주문해보았다.

 

영업시간

월-금 : 11:00-21:00

토요일 : 11:00-20:00

일요일 휴무

 

매출이 제일 잘 나올 일요일에 휴무다. 

가격

엽기로제떡볶이 : 16,000원

엽기 떡복이가 14,000원이니 2,000원 더 비싸다

 

후기

평일 저녁에 퇴근길에 사가려고 8시전에 동대문엽떡 앱으로 주문을 넣었다. 주문을 넣자마자 바로 점포에서 전화가 와서 받으니 바로 조리가 가능하나 바로 찾아갈거아니면 주문이 어렵다한다. 난 8시 반쯤 거여역에 도착예정이라 30분 넘어야 할거같다고 말했더니 그럼 안된다고 주문을 취소하겠다고 했다.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내가 주문한 주문건이 취소 됐다는 앱의 알림이 왔고 어차피 거여역에 내려 동대문엽기떡볶이 점포를 봤는데 8시 반에 매장불이 다 꺼져있는 상태로 마감을 했다. 개인적인 사정이라 하더니 급한일이 있었나 보다 생각했으나 거여 엽떡점에서 영업시간이 9시로 명시돼있으나 조기마감하는 것을 2번 겪은 고객의 입장은 의아할 수 밖에 없다. 

그래도 어떡하냐. 난 로제엽떡을 먹어보고 싶은데 집 근처에 다른 선택사항도 없으니 결국 평일 저녁시간대에 배달을 통해 주문해 먹어보았다. 하지만 원픽은 배떡. 엽떡로제는 오리지널 엽떡 맛이 너무난다. 로제를 먹는건지 엽떡을 먹는건지. 이런 맛도 있구나 경험 잘했다.

 

 

 

댓글